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기가 갑자기 열이 나요

반응형

어린이집에서 오늘 큰 아이가 기침을 많이 한다고 병원에 데려가 보라고 하더라구요

집에서는 그렇게 심한 것 같지 않아보였는데... 

고민하다가 병원에 데려가니 알레르기성 비염인데 코 안이 많이 부어있다보니 콧물이 넘어갈때 

불편하고 기침을 했을거라고 하더라구요. 4일분 약을 처방받았어요...


그런데 둘째가 생각지도 못했는데 열이 나더라구요. 어제 밤에 너무 보채서 조금 이상하다 생각하긴했는데

열이 없어서 그냥 이가 나려고 하나보다 했거든요... 그런데 콧물도 조금 있는 상태고 열이 있다면서 오늘

예방접종도 하면 안될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제 아프려고 하는것같다며 감기약과 함께 미리 

해열제도 다 처방해주셨어요... 

그런데 왜 열이나는건지 어디가 어떻게 아픈건지 속시원하게 대답을 듣지는 못했어요

왜 열이나는걸까요? 감기가 본격적으로 걸리려고 하는건가요? 


아이들이 약먹고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요 

아이들한테 너무 미안해지는 하루네요...

반응형